뉴스홈 > Free뷰 > 미리맛보기
‘해투3’ 이제훈, “G-Park 노래 못 듣겠어요”
입력 2016-05-04 |



이제훈이 박명수에게 굴욕을 안겼다.

새 단장과 함께 기분 좋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5일 방송은 ‘올킬 남녀 특집’으로 연예계 다방면을 휩쓸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제훈, 김성균, 문희경과 에이핑크 정은지-김남주가 출연한다.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JTBC <시그널>의 박해영 경위 역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이제훈이 출연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제훈은 군입대 직전인 4년 전 ‘해투3’에 출연해 호된 예능 신고식을 치른 적 있어, 그의 재방문에 특별한 기대를 모았다.

이날 이제훈은 4년 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유재석을 비롯한 MC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천하의 ‘거성 박명수’를 쥐락펴락할 정도로 농익은 예능감을 선보인 것.

이제훈은 “사실 4년 전에 나왔었는데, 당시 파마머리 가발 쓰신 MC분 때문에 주눅이 들었었다”며 과거 노잼 굴욕을 고백했다. 이에 말하지 않아도 알 것만 같은 ‘파마머리 MC’의 정체에 현장 모든 이들이 웃음를 터뜨렸고, 도둑이 제 발 저린 박명수는 “그런 MC는 방송을 그만 둬야 한다”고 적반하장을 해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제훈은 박명수에게 인지도 굴욕을 안겨 눈길을 끌었다. 이제훈은 쥐팍의 음악을 들어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못 듣겠더라”면서 손사래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쥐팍(G-Park)은 박명수의 DJ 활동명. 이에 MC들이 “쥐팍이 누군지 모르냐?”고 되묻자 이제훈은 “박명수씨 노래는 되게 좋아하지만, 쥐팍은…”이라며 알면서도 모르는 척하는 ‘요물스킬’로 박명수를 K.O 패 시켰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이제훈은 배우 이미지를 내려놓은 솔직 토크부터 시작해 여심을 녹이는 노래와 춤 공개까지, 4년전과는 확연히 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현장 모든 이들의 마음을 올킬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5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글빵집 편집부(glebbangzip@glebbangzip.com)

[사진=KBS]

관련기사
‘해투’ 최태준 폭로, “지코, 집에서 떡진 머리!”
한석규-이제훈 <비밀의 문>으로 다시 만났다…대본리딩현장
<파파로티> 이제훈, 이것이 건달 스타일
‘승부의 신’ 배우혈전! 이종혁, 이제훈 등 출연
<패션왕>, 반항아 유아인vs모범생 이제훈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