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Free뷰 > 다시돋보기
따뜻한 낭독 뮤지컬, <크리스마스 선물로 목걸이가 언제나 옳아요>
입력 2014-12-23 |

 

초등학교 때 읽었던 <어린 왕자>와 고등학교 때 읽었던 <어린 왕자>는 느낌이 달랐다. 성인이 되어 다시 읽은 <어린 왕자>는 또 새롭게 다가왔다. 

뮤지컬 <크리스마스 선물로 목걸이가 언제나 옳아요>는 우리가 익히 들어 잘 알고 있는 명작 단편소설 세 편을 새롭게 들려주고, 보여준다 

행복의 조건은 명작 소설을 라디오 뮤지컬로 제작하여 인터넷으로 방송하는 프로그램. 작가, 싱어송 라이터, 성우, 배우들로 구성된 이들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세 편의 소설을 묶은 특집방송을 준비한다. 

극은 이들이 보여주는 특집 공개방송 형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가난한 20대 연인이 서로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야기인 오 헨리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그려지고, ‘잔정만 남은 10년차 부부가 위기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모파상의 목걸이가 이어진다. 

세 번째 이야기는 안데르센의 영감이 하는 일은 언제나 옳아요, 오래된 부부의 사랑 이야기가 위트 있으면서도 따스하게 담긴다. 오래 전에 읽은 소설을 듣는 재미가 느껴지는 신개념 낭독 뮤지컬이자, 무대에서 라이브로 연주되는 음악 덕에 한 편의 토크 콘서트를 보는 것 같기도 하다. 

따뜻한 이야기를 듣고, 보고, 함께 하고 나면, 진정한 행복의 조건이란 무엇인지 조금은 알 수 있을 것 같다. 1228일까지 대학로 아리랑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출연 김성현, 유정민, 윤진우, 이예준, 장이주. 문의 MJ플래닛 02-2278-5741.

 

. 김가영(kimka02@glebbangzip.com)

 

관련기사
[뮤지컬] 크리스마스 선물로 목걸이가 언제나 옳아요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