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소식 > 연예계뉴스
전지현-김수현 주연의 <별에서 온 그대>, 예고편 화제
입력 2013-12-05 |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 그대’)는 이미 방영중인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방송 직후 티저 예고편이 3차에 걸쳐 공개됐다. 

지난 1127일에 공개된 1탄에서는 미지의 존재로 부각된 김수현과 톱스타 전지현의 첫만남이, 그리고 11282탄에서는 전지현의 인터뷰에서 언급된 첫사랑과 함께 김수현의 샤워하는 모습이 차례로 공개돼 시청자들과 네티즌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4일 방송된 3탄에서는 전지현의 그 사람 얼굴 기억나? 그냥 언젠가 한번 만나보고 싶다. 그 얘기지라는 멘트에 이어 김수현의 만나야 할 이유가 있다면 만나지지 않겠습니까?”, “지구인들은 그것을 운명이라고 부르더군요라는 대사가 ‘400년을 기다린 운명이라는 자막과 함께 이어졌다. 

400년 전 지구로 온 외계남과 천방지축 톱스타가 그려가는 좌충우돌 팩션 로맨스 드라마 별 그대는 이미 예고편을 통해 14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하는 전지현과 충무로와 안방극장의 대세로 떠오른 김수현의 등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작진은 예고편 속 전지현과 김수현의 미스테리한 인연이 각각 다른 버전으로 공개되면서,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5상속자들방송 직후에는 또 다른 예고편을 선보여 시청자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별 그대KBS2 <넝쿨째 굴러 온 당신>, MBC <내조의 여왕>의 박지은 작가와 <쩐의 전쟁>, <바람의 화원>, <뿌리 깊은 나무>의 장태유 감독의 만남으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8일 수요일 밤 10시 첫방송.

 

글빵집 편집부(glebbangzip@glebbangzip.com)

[사진=SBS]

 

관련기사
흥미로운 설정, 유쾌한 재미, 매력적인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김수현, 올 겨울 SBS 드라마스페셜에서 만난다
<미스코리아> 이선균, 데뷔 후 첫 교복 패션 깜찍 변신
<미스코리아> ‘권석장 사단’의 귀환, 기대 UP
상큼발랄한 드라마, 진짜 <예쁜 남자>가 나타났다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