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소식 > 연예계뉴스
하지원-이진욱 주연,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일> 대본 리딩 현장!
입력 2015-05-12 |

 

SBS6월 중순경 첫 방송할 새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의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오후 7SBS 일산제작센터 대본 연습실에서 가진 첫 대본 리딩 현장에는 하지원, 이진욱, 윤균상, 강래연, 진경, 신정근, 서주희, 우현, 최대철 등 개성 넘치는 실력파 배우들이 총 출동해 2시간 30여 분 동안 열정적인 대본 리딩 시간을 보냈다. 

연한 화장을 하고 긴 생머리로 청초하게 등장한 하지원은 시종일관 적극적이고 솔직한 장하나 역에 100% 이입해, 이진욱(최원 역), 챙겨주고 싶은 사람 생겼어라는 대사를 하자, “이러면 실제는 퍽 해야 하는데라며 자신의 느낌을 가감없이 표현하고, 이진욱이 자신을 때리는 장면에서는 옆 좌석의 이진욱을 실제 부여 잡고 왜 때려, 왜 때려를 서럽게 외쳐 현장에 긴장과 진지함을 더했다. 

청바지를 입은 캐주얼한 차림의 이진욱은 발로 바닥을 두드려 걸음을 연출하는 등 실제 장면 상황을 만들면서 대사를 한데 이어, 자신을 버린 엄마 역의 장희수가 애정 어린 눈빛으로 자신을 쳐다보자 장난 반 진담 반으로 미워하는 엄마니까 실제로도 좋아하면 안 된다.”라면서 손으로 자신의 눈을 가리기도 했다. 

하지원의 엄마 역을 맡은 서주희는 특유의 풍부하면서도 걸걸한 목소리로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서주희는 아들 이주승(장두리 역)이 정보를 제공하는 대가로 돈을 달라고 하자, 실제 상황이라는 착각이 들 정도로 이거는 낳지 말자고 했지!”라고 대사해 좌중을 폭소로 몰아넣기도. 

하지원과 이진욱의 고등학교 담임 역을 맡은 최대철은 임시로 구두가게의 점원 역도 맡아 연기했는데, 손으로 입술을 가리기까지 하며 어머 신부세요? 에고 비밀이라고 했는데라고 재미있게 대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든 일등공신이 됐다.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은 오랜 시간 동안 우정을 이어 온 두 남녀가 서른이 되면서 겪는 성장통을 그린 드라마로, 대만 국민 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피노키오>를 연출한 조수원 감독과 KBS2 <풀하우스>, MBC <옥탑방 고양이>의 민효정 작가가 함께 하며,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후속으로 오는 6월 중순 경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빵집 편집부(glebbangzip@glebbangzip.com)

[사진=SBS]

 

관련기사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남녀 전세역전 로맨스’ 티저 공개
하지원-강예원-손가인 <조선미녀삼총사> 메인포스터 공개
<기황후> 지창욱, 하지원 바라보는 애잔한 눈빛
<기황후> 하지원, 도도한 카리스마 돋보이는 포스터 공개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