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소식 > 연예계뉴스
<프로듀사> 차태현-공효진, 의문의 남자에 ‘깜놀’ 무슨 일?
입력 2015-05-28 |

 

KBS2 <프로듀사>의 차태현-공효진의 깜놀아이컨택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막 일어나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데자뷰 같은 모습과 함께 소파 위에 누워있는 정체 모를 남자의 자태가 공개돼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것.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28일 라준모(차태현 분)와 탁예진(공효진 분)의 아침기상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준모와 예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막 일어난 듯 부스스한 머리를 하고 묘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데, 특히 준모는 눈으로 신호를 보내는 듯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준모와 예진이 함께 한 곳을 쳐다보며 한심하다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는 소파 위에 웅크린 채 누워있는 의문의 남자를 쳐다보는 두 사람의 모습으로, 익숙한 정수리 자태와 또 너냐?’는 듯한 준모의 체념한 듯한 표정이 남자의 정체를 궁금케 한다. 

지난 방송을 통해 25년지기 준모와 예진은 일시적 주소 공유관계로 한 집 살이를 하면서도 아무 일이 없다가 신입피디 백승찬(김수현 분)의 등장으로 인해 묘한 감정에 휩싸이며 서로에게 가지고 있는 마음의 증거들이 속속들이 포착돼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든 바 있다 

이에 이번주에는 준모와 예진 사이에 사진 속 의문의 남자로 인해 또 어떤 에피소드들이 펼쳐질지, 러브라인은 또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감을 모은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이번주 준모와 예진은 자신의 속마음을 애써 부정하면서도 더욱 높아지는 설렘지수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라면서, “바쁘게 돌아가는 예능국의 에피소드와 함께 점차 뚜렷해져가는 러브라인들을 보다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로,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했다.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프로듀사>는 매주 금, 토요일 밤 915분에 방송된다.

 

글빵집 편집부(glebbangzip@glebbangzip.com)

[사진=KBS]

 

관련기사
<프로듀사> 예지원, 예능국 숨은 실세 등극!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기대감 UP
<프로듀사> 첫 공식 티저, SNS 폭발적 반응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