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소식 > 연예계뉴스
‘판타스틱 듀오’ 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 4인4색 듀오 열전!
입력 2016-01-11 |

 

내 손 안에서 가수가 탄생하는 신개념 쌍방향 소통 음악 예능 SBS ‘판타스틱 듀오가 국내 최고의 가수 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 4인의 출연을 확정하며 초특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판타스틱 듀오는 오는 설 연휴 방송 예정인 파일럿 예능프로그램이다. ‘판타스틱 듀오측은 11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이 핸드폰으로 함께 노래를 부른 지원자와 함께할 최고의 가수 4인으로 확정됐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판타스틱 듀오는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고, 내 손 안에 있던 가수가 최고의 듀오로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측은 순차적으로 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의 듀오 공개모집 가이드 영상을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v/687356/list/61039)를 통해 공개하며 큰 화제몰이를 했다.

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은 말 그대로 단 한자리의 판타스틱 듀오자리를 놓고 자존심을 건 듀오 배틀을 벌인다. 이들은 공개모집을 통해 자신과의 듀엣 영상을 올린 지원자들 중에서 듀오 케미를 가늠해보고 직접 무대에서 자신과 함께할 파트너를 선택해 최고의 무대를 꾸밀 예정.

발라드, EDM,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초특급 가수의 무대 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이 어떤 전략과 선택으로 자신의 듀엣 파트너를 선택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미 이들의 듀엣 파트너가 되기 위해 끼가 충만하고 노래 실력이 출중한 다양한 지원자들이 몰리고 있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판타스틱 듀오측은 누구나 핸드폰으로 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과 함께 판타스틱 듀오에 도전할 기회가 열려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면서 네 명의 가수가 어떤 지원자들과 색다른 무대를 꾸밀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쌍방향 소통 음악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는 오는 설 연휴에 방송될 예정이며, 멜론쇼윙앱을 통해 17일까지 판타스틱 듀오예선전에 참여할 수 있다.

 

글빵집 편집부(glebbangzip@glebbangzip.com)

[사진=SBS]

 

관련기사
<무한도전> ‘무도드림’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런닝맨’ 박명수-아이유 출연, ‘늑대와 양’ 콘셉트
‘무한도전’ 박명수, 역시 반전제조기
‘라디오스타’, 임창정-정성화-최현우-맹승지 출연
‘화신’ 장윤정-도경완 청첩장 공개, 센스 있는 문구 눈길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