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소식 > 연예계뉴스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커리우먼 여주인공 낙점!
입력 2016-02-02 |

 

배우 강소라가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눈에는 눈으로, 이에는 이로 맞대응 하는 당돌한 여변호사 이은조 역에 캐스팅됐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우리네 삶에서 벌어지는 법정 사건을 보다 친밀한 시선으로 담아내고 유쾌하게 펼쳐나가는 드라마로, 서민 의뢰인에 특화되어 있는 법조계의 이단아, 동네 변호사 조들호 역에 국민 배우 박신양이 확정되어 뜨거운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강소라가 분하는 여주인공 이은조는 공부가 가장 쉬워 변호사가 된 인물로, 어려서부터 산전수전 공중전을 겪으며 독립심을 키워온 당돌한 커리어우먼. 악바리 근성까지 갖춘 그녀는 엘리트 우먼의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제대로 심쿵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강소라는 법조계의 이단아 조들호로 분할 박신양과 환상의 케미까지 그려간다고. 때문에 그 어디서도 본 적없는 변호사계의 환상 콤비가 될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도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무엇보다 드라마 tvN <미생>에선 엘리트 신입사원, <닥터 이방인>에선 실력파 여의사로 활약하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해온 강소라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법정에 서게 될지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이은조는 강소라에 최적격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캐릭터라며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고 통쾌함까지 안길 이은조의 매력을 십분 발휘할 강소라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박신양에 이어 강소라까지 캐스팅을 확정지은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오는 3월 중 첫방송될 예정이다.

 

글빵집 편집부(glebbangzip@glebbangzip.com)

[사진=윌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맨도롱 또똣> 유연석-강소라 커플 첫 티저 이미지 공개
<맨도롱 또똣> 유연석-강소라, 리딩부터 ‘케미’ 폭발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