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소식 > 연예계뉴스
‘가싶남’ 헨리, 이런 캐릭터는 처음이야! 천재? 바보?
입력 2016-03-09 |

 
 
이번 주 토요일 방송되는 KBS2 새 파일럿 <가싶남> 2회에서는 ‘가지고 싶은 남자’를 가리기 위한 두 번째 실험인 ‘돈’을 주제로, 후보들의 경제적인 감각과 협상 능력을 알아보는 ‘트레이딩 게임’이 펼쳐진다.

‘트레이딩 게임’이란 출연자들이 총 7장의 사진을 직접 찍은 뒤 사진마다 합계 1천만원이 되는 가격을 자유롭게 매긴 다음, 최대 7번까지 다른 사람과 사진을 서로 교환해야 하는 규칙의 게임. 단, 1번부터 7번까지 각 사진별 가격은 본인만 알 수 있어, 교환하는 상대방은 그 사진의 가격이 진짜인지 거짓인지를 상대방과의 대화와 설득, 협상 등의 기술을 활용하고 파악해 최대한 많은 금액의 사진을 확보하는 것이 관건인지라 고도의 전략과 두뇌 싸움이 요구되는 대결이다.

이에 거래를 위해 필요한 사진 확보를 위해 촬영이 먼저 진행된 가운데, 스튜디오 곳곳에서 셀카를 촬영하는 시간이 주어졌다. 이에 가싶남 후보들의 8인 8색 매력이 관찰됐는데, 4차원 헨리의 특성이 고스란히 드러나 모두를 멘붕에 빠뜨렸다.

헨리는 “사람들이 저랑 트레이드 할 때 사진을 다 볼 거잖아요. 최대한 이상한(?) 사진을 찍을 거예요. 상대방 머릿속이 복잡해지게”라고 본인만의 전략을 말하며 어딘가로 향했다. 헨리가 향한 곳은 바로 다름아닌 ‘화장실’. 그는 “우리 팬들이 (평소) 절대 보지 못했던 모습들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하며 화장실 문을 열고 변기 위에 앉아 셀카를 찍으며 뜻깊은(?) 기획의도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 만나 친분을 쌓은 배우 소지섭과 함께 셀카를 찍겠다고 해 제작진을 설레게 만들더니, 이내 방송국 복도에 설치된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포스터 속 소지섭 옆에 서서 진지하게 포즈를 취해 혹시나 소지섭이 등장할까 반색했던 제작진을 허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각자가 찍은 사진과 다른 사람의 사진을 전략과 설득을 통해 교환하는 ‘트레이딩 게임’에 있어서 가싶남 후보들의 경제적인 감각과 신뢰를 얻는 협상기술은 매우 중요한 포인트일 터. 따라서 게임 룰 설명이 끝나자마자, 가싶남 후보들은 하나같이 현직 선물옵션 트레이더인 연준모는 물론이며 평소 뛰어난 두뇌 플레이로 두각을 나타낸 헨리의 활약을 견제할 수 밖에 없었다.

특히 헨리와 절친이자 라이벌인 에릭남은 “헨리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공이라서 잘 모르겠다. 본인의 작전이 따로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걱정하면서도 “헨리가 표정이나 손짓 같은 게 과하게 많은 편이다. 믿지 못할 행동을 많이 한다”며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위안도 “헨리씨가 만만치 않을 것 같다”며 이번 실험에서의 에이스로 헨리를 지목했고, 허경환 역시 “행동과 말투가 통통 튀는 스타일이고 순한 양 같으면서도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도통 모르겠다”며 헨리를 향한 경계심을 늦추지 않았다.

올리버 장은 “출연자들 중 가장 못 믿는 사람은 누구냐”는 제작진 질문에 마찬가지로 “헨리”를 지목하며 그의 고도의 전략 플레이에 휘말리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런 출연자들의 경계에 헨리는 억울함을 호소했다고.

다소 흥분된 듯한 표정과 말투, 모두에게 스스럼없이 친분을 발휘하며 친절하기까지 한 이런 헨리의 캐릭터를 향해 다른 출연자들은 이번 머니게임에 있어서 이런 캐릭터를 활용한 고도의 전략이 아닐까 하는 의심과 경계심으로 돌변한 상황이 펼쳐진 것.

<가싶남> 후보들의 의심은 천진난만 순수 헨리를 향한 기우였을까, 아니면 헨리의 지능적 플레이를 제대로 간파한걸까? 화장실 셀카를 찍는 엉뚱함과 출연자 모두를 혼란 속으로 빠트린 미스터리함을 동시에 가진 헨리의 진짜 정체는 이번주 토요일(12일) 밤 10시35분에 확인할 수 있다.
 
 
글빵집 편집부(glebbangzip@glebbangzip.com)
 

 

 


관련기사
고퀄남 강제소환 관찰쇼 ‘가싶남’, 새로운 스타 탄생할까
<매직아이> 헨리, “효리 누나, 못 생겨서 좋아요” 폭탄 발언
‘진짜 사나이’ 헨리 취사병 변신, 짜장면 300인분 조리
헨리, ‘스타킹’서 파워풀한 바이올린 연주 선보여
‘개콘’ 허경환, ‘거지의 품격’ 보여주는 꽃거지 변신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