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소식 > 연예계뉴스
천정명, <마스터-국수의 신> ‘무명’ 역 캐스팅
입력 2016-03-09 |

 
 
배우 천정명이 KBS2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이하 '마스터')에서 주인공 무명 역을 맡았다.

'마스터'는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기를 담아낼 드라마. 극 중 천정명이 분할 주인공 무명 캐릭터는 빼앗긴 운명을 되찾기 위해 스스로 이름을 버린 비범한 삶을 펼치는 인물로, 밑바닥에서부터 치열한 성장을 이뤄나갈 예정이다.

어린 시절 무명은 인생을 뒤바꿀 일생일대의 사건을 겪고 스스로 보육원에 들어가 '무명'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갖게 된 후 자신의 욕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날카로운 칼을 품고 살게 된다고.

여기에 국수 장인이었던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은 무명이 어떻게 '국수의 신'으로 거듭날 지에도 궁금증이 모아지는 상황.

무엇보다 무명의 처절한 순간들을 밀도 높게 그려낼 천정명의 연기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영화, 드라마 등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천정명인 만큼 캐릭터와 최상의 시너지를 탄생시킬 그의 행보를 더욱 주목케 하고 있다.

천정명은 "무명이 지닌 강렬한 힘과 매력이 연기에 대한 갈증과 욕심을 불러일으켰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좋은 기회인 만큼 철저히 분석하고 준비해서 무명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드라마 '마스터'의 한 관계자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천정명의 강렬한 연기의 향연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천정명을 비롯한 주요 캐릭터들의 배우 라인업이 어벤져스급으로 완성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스터'는 드라마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 작품.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는 4월 20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글빵집 편집부(glebbangzip@glebbangzip.com)

[사진=bnt]
 
  
관련기사
‘진짜 사나이’ 새 멤버, 박건형-케이윌-헨리-천정명 합류
<태양의 후예> 시청률 고공행진, 명장면 명대사
<태양의 후예> 송중기 절친 이광수, 깜짝 출연
송중기-송혜교 주연, 휴먼멜로 <태양의 후예> 리딩 현장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