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소식 > 연예계뉴스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정유미-이상엽-김재영, 보육원 4인방의 우정관계도는?
입력 2016-04-21 |

 

 

KBS2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속 등장인물들의 실타래 같은 관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관계도가 공개됐다.


먼저 보육원 4인방인 천정명(무명 역), 정유미(채여경 역), 이상엽(박태하 역), 김재영(고길용 역)과 궁락원 사람들인 조재현(김길도 역), 이일화(고강숙 역), 최종원(고대천 역)으로 나뉜 인물 관계도 속엔 천정명과 조재현이 큰 중심을 잡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천정명은 조재현을 향한 복수심을 불태우고 있어 두 남자가 적대 관계임을 짐작케 하고 있는 상황. 이에 극을 이끌어갈 두 남자가 얼마나 팽팽한 긴장감을 탄생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우정의 관계로 이루어진 보육원 4인방 중 천정명과 이상엽은 오랜 시간 함께한 죽마고우로 끈끈한 호흡과 브로맨스을 펼칠 예정이며, 정유미를 향한 김재영의 짝사랑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어떻게 두근거리게 만들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공승연(김다해 역)은 천정명, 이상엽과 물음표의 관계여서 두 남자와 어떤 인연을 맺게 될지 보는 이들을 알쏭달쏭하게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궁락원의 대면장인 최종원과 그의 딸 이일화, 그리고 조재현의 살벌한 관계 역시 눈에 띈다. 이에 최종원이 만들고 조재현이 키운 궁궐 같은 성인 궁락원에선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드라마가 전개될수록 등장인물들의 관계는 점점 더 치밀해지고 깊어질 예정이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벌어진 다양한 사건들 속에서 세밀하게 얽혀버린 이들의 이야기들이 어떻게 전개될지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스터-국수의 신>은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을 그린 드라마이며, SBS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4월 27일 수요일 밤 10시 첫방송.

 

글빵집 편집부(glebbangzip@glebbangzip.com)

[사진=베르디미디어/드림이엔앰]
 
관련기사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이 온다
천정명, <마스터-국수의 신> ‘무명’ 역 캐스팅
<태양의 후예> 자체 최고 시청률 38.8%로 종영
<태양의 후예> 시청률 고공행진, 명장면 명대사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