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소식 > 연예계뉴스
허준호, <뷰티풀 마인드> 이건명 역으로 브라운관 컴백
입력 2016-04-27 |


KBS2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 허준호(이건명 역)가 현성병원 심뇌혈관 센터장 이건명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허준호가 분할 이건명은 대한민국 1세대 신경외과 선두주자, 최연소 교수를 역임할 만큼 실패를 모르는 인생을 살아온 인물. 엄격하며 자기 절제도 대단할 뿐만 아니라 병원 재단 이사장 앞에서도 할 말은 다하고 마는 외과의로 병원 안팎으로 명망이 높은 캐릭터다.

이 드라마를 통해 허준호는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 역을 맡은 장혁과 영화 <화산고> 이후 15년 만에 조우하게 됐다. 때문에 드라마 속에서 중요하게 그려질 두 남자의 관계와 호흡 역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허준호는 눈빛, 말투, 행동 하나에도 캐릭터가 지닌 성격과 매력을 담아내는 배우”라며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허준호가 처음으로 의사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시청자들에게도 색다르게 다가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가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기 시작하면서 사랑에 눈뜨고 인간성을 회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성균관 스캔들> <대왕세종> 등을 집필한 김태희 작가가 극본을, 모완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내공이 다른 배우 허준호를 만나볼 수 있는 <뷰티풀 마인드>는 오는 6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빵집 편집부(glebbangzip@glebbangzip.com)

[사진=KBS]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