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소식 > 공연정보
[연극] 두근두근 내 인생
입력 2015-04-08 |

 

김애란 작가의 원작 소설로, 2013년 강동원-송혜교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되었던 <두근두근 내 인생>이 연극으로 재탄생했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조로증에 걸려 열일곱 살에 여든의 외모를 갖게 된 아름이를 통해 소박하고 평범한 일상 속에서 기적처럼 빛나는 순간들을 이야기하는 작품. 

연극 <두근두근 내 인생>은 원작소설이 지니는 문학적 구조를 풍부한 상상력으로 자유롭게 재구성하고 변형한 작품으로, 정통 연극의 방식은 따르되 무대라는 특수공간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연극언어로 새롭게 구현한다고. 자신의 비극을 유머러스한 삶의 태도로 대처해나가는 주인공을 통해 벅찬 생의 한 순간과 사랑에 대한 반짝이는 통찰을 아름답게 보여준다.

열여섯 나이에 죽음을 기다리는 아들 아름이와 그를 지켜보는 부모인 대수와 미라의 자식 사랑, 아름이의 눈부신 청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두근두근 내 인생>은 남녀노소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담아낸다. 

너무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된 대수와 미라는 청춘의 특권을 포기해야 했고, 너무 빨리 늙어버리는 아름이는 또래보다 일찌감치 철이 들어야 했다. 이런 상황에서 이들 가족은 누구보다 서로를 보듬으며 오늘을 살아간다. 세상에서 가장 어린 부모와 가장 늙은 자식의 이야기, <두근두근 내 인생>은 관객들의 지친 일상을 위로해주면서 삶에 대한 희망을 전달할 것이다. 

뮤지컬 <빨래>, <클로져>, 연극 <나쁜 자석> 등을 연출한 추민주가 각색/연출을 맡았다. 음악에 민찬홍, 안무에 홍세정, 무대디자인에 서숙진, 의상디자인에 도연, 조명디자인에 원유섭, 음향디자인에 이해원, 소품디자인에 임규양, 분장디자인에 성소원 등 공연계 최고의 실력있는 창작진들이 모여 이미 검증된 스토리를 무기로 원작을 뛰어넘는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 

지난 3월부터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 중인 <두근두근 내 인생>52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일시 : 2015/03/13 ~ 2015/05/25

장소 : 유니플렉스 2

출연 : 오용, 정문성, 이규형, 이율, 최정인, 곽선영, 김지훈, 김대곤, 이병권, 김기창, 김아영, 김은주, 주창우, 강연정

 

티켓 가격 : R50,000/ S40,000

문의 및 예매 : 공연기획 동감 1644-1702

 

글빵집 편집부(보도자료 glebbangzip@glebbangzip.com)

 

관련기사
누구에게나 ‘여신님’이 필요하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
깨지기 쉬운, 하지만 사라지지 않는 진짜 이야기, <트루웨스트>
이야기의 힘이 있는 아름다운 연극 <나쁜자석>
지칠 땐 <빨래>를 하는 세상의 모든 나영에게
  





FREE뷰 人터뷰 소식 NOWhere 커뮤니티
미리맛보기
다시돋보기
보물찾아보기
Job담
나이런사람이야
비하인드
개인의 취향
글빵집 이야기
연예계 뉴스
공연정보
실시간 짹짹
한장의 추억
김가영의 짹짹
쓸데없는 고찰
용식이웹툰
詩식코너
리얼버라이어티
공지사항
이벤트
자유게시판
Writer를 켜라